[한국경제TV 파트너 선발대회] 슈퍼스탁킹 시즌2 [한국경제TV 파트너 선발대회] 슈퍼스탁킹 시즌2

닫기

증권정보 투자전략
투자전략
모든 파트너들의 투자 전략을 함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선물같은 선물교육법, 전문교육 안내
  • 파트너강동진박사 등록일2021.03.08 조회수59

?아래 자료는 3월의 Kospi200 지수선물 SOSO(운용안정성 지원) 프로그램 성과물입니다. 급등락이 반복되는 어려운 시장 여건에도 불구하고 30명의 특전사들이 1.14억(4일 연속 1억이상)의 성과를 내었으며, 한 분도 손실없이 승률 100%를 보였다는 것이 유의미한 일입니다.

 

본 프로그램은 선물투자법 백서(White Paper) 제7항의 "모의를 실전같이, 실전을 모의같이" 과제를 체득하기 위한 전문트레이더 양성과정으로, 3개월간 60여개 데이타를 생산하며, 그 결과물을 통계적(정규분포)으로 분석하여 스스로의 능력과 약점을 즉시(Just in Time) 인식하고, 교정하게 하는 시스템입니다.

 

모멘텀은, 성공하면 운명적 도약이 가능할 정도로 크지만, 실패하면 또 하나의 좌절을 경험하는 것이어서, 잘 준비만 한다면 성공의 기대치가 큰 편입니다.


일상생활에서 성공이란 운칠기삼이라는 얘기가 있습니다. 운이 70%요 기술이 30% 라고, 주식투자에서도 적용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 분야는 성실하고, 정직하기만 하면 70%의 승률을 어렵지 않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실함과 정직함이라, 이는 절대 선이어서 오히려 그와 배치되는, 나태함과 의존성, 꼼수와 변덕, 잔꽤와 난사, 흥분과 공포, 시기와 질투, 거짓과 허풍, 과다한 망상, 말초적 뇌동성 등을 일체 거둬내고, 교육과정에서 배운대로, 지금까지 경험한 루틴대로, 스크린에서 보이는 대로, 평소에 하던 양만큼, 가장 편한 상태에서 결정하는 것을 습관화합니다.


목표는 위에서 말한 승률 70%입니다. 전체 수익금은 그 승률에 마음의 여유(투자규모)를 곱해서 나오는 수치일 뿐입니다. 교육과정의 충실한 습득만으로도 승률 70%는 나오게 되어 있습니다. 그 보다 덜 나오는 경우는 본인이 그 승률을 까먹는 일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내일 공개방송에서 "선물같은 선물투자법"의 백서(White Paper)를 공개하고 설명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그 백서에 나오는 이론적 배경(Stochastic Process, Markovian Property), 도구와 기법, 전략과 전술, 멘탈과 멘토링, 모의와 실전 등 10가지 항목을 일주일에 한 가지씩 골라서 2개월 정도 포인트 레슨을 하는 것을 협의 중입니다.


선물투자법 교육과정을 거친 다음의 운용안정성 지원 프로그램인 SOSO 참여자는 현재 30명입니다. 매일같이 활동성과, 승률, 그리고 출석률이 집계됩니다. 이 정원을 50명으로 늘리고, 대신 3개월의 과정을 졸업하는 경우, 중간 승률이 70%에 이르지 못하는 경우, 출석률이 70%이하인 경우에는 리스트에서 제외되고, 교육과정을 거친 대기자들이 그 자리를 채우고 운용은 계속됩니다.



 
20210415 박완필 반전율특강 20210415 박완필 반전율특강

닫기

로그인 회원가입 스마트원격지원
T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와우넷&교보증권 국내주식 실전투자대회 주간수익률

수익왕을 찾아라! 수익인증이벤트

카카오톡 고객센터 공식채널 친구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