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종목이라 종목명 말안하는거 맞죠?ㅋ ㅋ 사자마자 8퍼 ㅋ수익중 ㅋㅋㅋ
동진은 제가 평단이 낮은 편이라 신규문자 주실때 찔끔 하락때 찔끔 더삿어욬ㅋ
벌써50% 돌파직전입니다..
제가 원래 일도 분석형이라 주식도 그냥 안사는데 다른 대표님들 깔짝깔짝 다녀보니 송대표님처럼 분석하고 주시는게 아니라 그냥 제가 혼자 사는거랑 비슷하게 차트만 휙 보고 주시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물리는게 상당수 있었는데
버티면 뭐 대부분 올라가죠
시간이 문제 ㅎㅎ 다른 대표님들은1년 걸린것도 잇어요 ㅋㅋ 그럼 그러죠...거봐라.. 기다리니 가지않냐고 ㅠㅠ
그런데 우리 송대표님 정확한 타점에 분할 문자 주시고 너무 좋습니다.
리딩중 종목 공부 해주시는것도 너무너무 사랑합니다.
처음2주 가입해보고 아닌거같으면 말아야지 했는데.. 6개월 이벤트 해주셔서 정말 고급리딩을 너무 저렴하게 잘 가입을 또 했어요..
저도 한경에서 여러번 좀 물려서 (다른전문가분 ㅎ) 겁이 좀 나기도하고 전쟁중 이기도 하고
그래서 처음 주셧던 나노신소재 에코머티 gst 미코 코미코 등등 어찌 가나 보자 그러고 사자 햇는데...너무 후회중 ㅎㅎ 저것들이 다 50넘게 수익구간이더라고여?
진짜 대표님 최고입니다..
참고로 3월에 가입자니깐 한달만에 저 수익이 난거죠..전쟁중에..그것도 주신 종목이 모두 다 ㅎㅎ 대박
오히려 전 검증이 된거 같아서 좀 더 전적으로 대표님을 따라하지 않은 게 아쉽지만 확신이 생겼어요
말씀만 온순하시고 공부하시는거나 홀딩전략등 시장 흔들릴때는 누구보다 강력하게 회원들 독려하시고 안심시켜주시는데..그것도 근거를 가지고 말씀해주셔서
정말이지 너무너무 든든하고 감사하고 그렇네요..
유투브 방송 하실때도 너무 기여우세요 ㅎㅎㅎ
오래 따라다닐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