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수익자랑
회원 수익자랑
- 4년이란 시간을 보내면서~
-
글쓴이kbh0137
등록일2025.09.09
대표님!
제가 대표님을 만난시간이 4년째가 되네요~
며칠전 우연히 잠시 묵상 하는데 대표님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약4년전 주식에 너무 힘든 시간을 보낼때 우연히 한경프로에 방송하시는
대표님을 만나 가입하여서 제가 메세지로 저의 손실 구좌로
이루어진 주식현황을 대표님께 보내어 하소연한것이
생각이 나더군요~
그당시 제가 상당히 손실이 심하였습니다~
가입한지 며칠뒤 대표님께서 방송중에 "계좌에 어려움이 있으신분은
제가 시키는데로 따라하시기바랍니다" 라고 말씀하셔서
그말씀이 저한테 하시는 말씀이라고 생각하고 그대로 실행 하였지요~
손실난 구좌 정리해서 대표님께서 주시는 종목으로 모두 교체하였고
모든것을 그대로 실천한것이 잘이루어 졌습니다~
사실 당시에는 생각을 못했는데 지금에 저는 이렇게
감사한 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지금 지나고 보면 대표님은 제 삶에 너무나 감사한 분 입니다~
그저 고맙다는 말씀 밖에 더이상 드릴 말씀이 없는 분 입니다~
4년동안 대표님의 인도함을 통하여 받은 수익이 15억이 훨신 넘드군요~
오늘 현제 보유중인 에이비엘 바이오와 알테오젠,삼천당제약 10억이 훌쩍
넘고 4년동안 리포트로 주신수익 도 상당한 금액이 되지요~
무엇보다도 대표님의 인내로 우리를 이끌어 주신 값어치는 계산 할수가 없는
값진 것이지요~
우리 모든 회원님도 대표님의 인도 함을 따라 함께 나아갈때
분명히 좋은 결과로 행복한 날이
이루어지리라 확신합니다
대표님! 감사합니다~
건강 잘 관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