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한 북클럽 이벤트 장영한 북클럽 이벤트

닫기

  • 단기-급등, 단기-테마, 스윙-주도
  • 이광무대표
방송스케쥴더보기
  • WED
    10

    ■진주만 프로젝트 트레이딩

    2026.06.10 (07:00~15:30)
    한국경제TV 이광무스페셜, 트렌드투자, 대박천국 등 다수 출연 이광무 파트너는 끊임없이 연구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수익에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어려운 길을 쉽고 올바르게 갈 수 있게 동행하겠습니다.
파트너스 이광무대표 ★수익후기게시판
★수익후기게시판
회원 이용후기
  • 수익도 나고 잘 배우고 있습니다.
  • 글쓴이ONeil 등록일2026.04.23
손이 느리고, 더 내려가려나 더 올라가려나 하는 의심이 많은 편이라 같은 종목으로 다른 분들보다 수익률이 낮긴 하지만 많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처음 매도한 OCI 홀딩스는 너무 빨리 팔고 사인 잘못 알아들어서 3.84% 수익이었는데, 오픈엣지테크놀로지 10%, 엔비알모션은 약 30%, 액스비스 26%. THE E&M 25% 정도 수익냈어요. 물론 다른 종목도 더 있습니다. 핑거두요!! 점점 좋아지고, 대표님이 왜 이걸 이때 사라고 했는지 고민하면서 차트도 좀 보고 그렇습니다. 사실, 대표님이 사라고 했던 종목 중 팔고 다른거 물타라고 하셨는데, 저는 그때 그 종목이 마이너스였고, 그 종목을 갖고 싶었던 터라 에라 놔뒀습니다. 그런데 그게 최근에 상한가를 갔어요. 그래서 42%에 다 뺐습니다. 다른때 같았으면 못빼고 오늘 하락했을텐데, 수익은 줄때 먹어야 한다는 대표님 말씀이 귀에 어른거려서 뺐거든요. 물론 이 종목에서 빼서 그때 더 많이 물 타라고 하신걸 따랐으면 수익이 더 컸을겁니다. 다만 이 또한 대표님의 좋은 종목과 가르침으로 얻은 수익이라 감사합니다. 당연히 대표님 리딩으로 번 돈이 훨씬 큽니다!! 이렇게 기분 좋게 매매한 건 처음이라 감사합니다. 물론 손실 보고 있는 것도 있지만, 왜 놔두라고 하시는지, 차트를 공부하시면 아실겁니다. 지금 있는 돈을 물타기에 쓸게 아니라, 다른 좋은 종목 사서 수익 보는게 이득이라는 걸요. 그리고 차트 종류?별로 설명해주신다고 했었는데, 제가 놓친건지 모르겠네요. 공개방송 전에 말씀하셨던건데 신규 회원도 늘고 했으니 한번 더 설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건강하시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오늘의 특징주 오늘의 특징주

닫기

로그인 회원가입 스마트원격지원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송재호 황금공식 패키지

파트너 모집 플로팅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