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핫 서비스

WOWNET HOT


>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직접입력
질문에 대한 빠른 답변을 원하시나요? 질문하시기 전에 자주 묻는 질문을 검색하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전체>자주 묻는 질문

  • A.
    1. 한국경제TV는 보다 안전한 사이트 서비스를 위해 SSL(Secure Sockets Layer)보안서버 인증서를 업그레이드를 하였습니다.

      

      * 윈도우XP 서비스팩 업데이트 필요성

      2048비트 SSL인증서의 경우 Windows XP 서비스팩 2 이하 버젼이 설치된 PC에서 2048 SSL 인증서를 적용한 페이지에 접속할 경우 [페이지를 찾을수 없음]이라는 오류 발생.
      이 현상은 Windows XP 서비스팩 2 이하 버젼에서 2048비트 SSL인증서를(SHA-2 알고리즘 등) 지원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로 사용자 컴퓨터의 운영체제(OS)를 Windows XP 서비스팩 3 이상으로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해당 사용자는 아래 사이트에서 Windows XP 서비스팩 3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팩 다운로드 센터

         => 아래 서비스팩3를 다운로드 받아서 내PC에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프로그램 다운로드 센터: http://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04791

       

      <윈도우XP에서 서비스팩3 설치하기>

      1. 윈도우XP 버전 확인하기

       

      2. 서비스팩3 업데이트 설치화일 다운받기

      - 네이버 프로그램 다운로드 센터: http://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04791 

       

      3. 설치하기

       

  • A.
    1.  

       

       

  • A.
    1. 회원정보관리에서 SMS 수신 중이고 회원님 핸드폰에 스팸번호로 등록되어 있지도 않은데 가입하신 서비스의 SMS가 오지 않으시면 아래 내용으로 이용중이신 통신사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MS 차단 및 스팸관련 해결방법 안내>

       

      1. 휴대폰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신후 메세지함 확인하세요.

      2. 1번과 같은 방법으로도 해결이 되지 않을 시 아래 내용 확인하세요.

       

      - SKT : Tworld 홈페이지(http://www.tworld.co.kr/)

      ''''''''''''''''T스팸필터링'''''''''''''''' 이라는 어플을 다운 받거나 tworld 홈페이지에서 스팸필터링을 검색하여, 서비스 해지

      * 고객센터 : 휴대폰에서 국번없이 114(무료) 또는 080-011-6000(무료)


       

      - KT : Olleh 홈페이지(http://www.olleh.com/)

      스팸을 검색>스팸차단서비스>좌측상단 스팸 메세지함

      * 고객센터 : 휴대폰에서 국번 없이 114 (무료)
      일반전화, 비가입 핸드폰 이용 시 1588-0010 (유료)

       


      - LGU+ : 엘지유플러스 홈페이지(http://www.uplus.co.kr/)

      개인>모바일>부가서비스>통화보호>스팸차단>스팸내역 조회

      * 고객센터 : 휴대폰에서 국번없이 114(무료) 또는 1544-0010(유료)

       

       

      * 위 내용은 통신사 사정에 따라 메뉴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A.
    1. 한국경제TV 와우넷 운영자입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이용하시는 고객분들께서 간혹 와우넷 사이트 특정 페이지가 틀어지는 현상이 발생 하는 경우 아래 같이 설정 및 이용 부탁드립니다.

       

      와우넷 사이트는 익스플로러9 버전 이상에서 가장 최적으로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안전한 PC 보안과 최적의 인터넷 이용을 위해서도 익스플로러 업그레이드 꼭 잊지마시고 해주세요~)

       

      익스플로러 다운받기 바로가기 >>

       

      * 브라우저 버전을 먼저 확인해주세요. 

      <브라우저 버전 확인하는 방법> 

      1.  브라우저 상단에 메뉴에서 도움말 선택합니다.

      2. Internet Explorer 정보를 선택합니다.

      3. 화면 중앙에 브라우저 버전 팝업이 뜹니다.

      4. 브라우저 버전이 9이하며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호환성 보기>

      이제 브라우저 버전을 최신 상태로 업그레이드 하셨는데도 페이지가 틀어져서 나오는 경우 놀라지 마시고 아래처럼 클릭 한번으로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1. 틀어지는 페이지 접속 시 브라우저 주소창 끝에 깨져있는 문서모양의 아이콘이 있습니다.

      2. 그 아이콘을 마우스 왼쪽으로 클릭하세요

      3. 아이콘 색상이 파란색에서 회색으로 변경됩니다.

       

      4. 클릭하면 바로 페이지가 새로고침되면서 틀어지지 않고 보이게 됩니다.

       

       

      <호환성 보기 설정하기>

      매번 클릭해서 보기 번거로우시다면 와우넷 사이트를 호환성 설정하기에서 등록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1. 브라우저 상단에 메뉴에서 ''''도구 -> 호환성 보기 설정''''을 선택하세요

       

      2. 호환성 보기 설정 팝업이 뜨면 ''''이 웹 사이트 추가''''에서 wownet.co.kr 도메인을 확인하세요.

      3. 추가 버튼을 클릭하세요.

       

      4. 추가한 웹 사이트에서 ''''wownet.co.kr'''' 확인하시고 ''''닫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5. 마지막으로 브라우저를 모두 종료하셨다가 다시 실행하세요.
       

  • A.
    1. 회원탈퇴 후 기존에 사용했던 아이디는 재사용이 불가합니다.  다른 아이디를 지정해 주셔야 합니다.

       

  • A.
    1. 초치방법: 개인 PC의 IE보안설정이 높아진 것이 원인이며, 신규 IE로 오디오 페이지를 불러서 하단에 나타나는 ‘보안 수락’ 처리를 하시면 정상적으로 들으실 수 있습니다.
      (OR 보안설정을 낮추세요.) => 인터넷옵션-> 보안->화살표로 영역을 낮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와우넷 고객센터 1599-0700으로 전화 주셔서 문의 하시면 됩니다.

  • A.
  • A.
    1. 글씨나  줄간격이 문제일때
      우선 아래와 같은 방식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원인은 브라우저의 엔진 문제인 듯 합니다.
      바이러스의 영향일 수도 있으며, 버전 패치를 하지 않았기에 나타나는 현상일 수도 있습니다.
      여러 원인이 있을 수 있으니 아래와 같은 방식으로 해결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0.  cache & temp를 날려줍니다.
        -ie 창을 하나만 남기고 모두 닫습니다.
        -ie 의 검색기록 및 cache temp를 모두 삭제합니다.
       
       
      1. ie에서 `보기> 텍스트 크기> 보통` 으로 설정 바랍니다.
       
       
      2. ie의 버전을 확인 합니다.
        -ie6일때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ie6일때 ctrl+mouse roll 로 글씨크기와 줄간격이 작거나 좁혀질 수 있습니다.
       
       
      3. ie를 8로 업그레이드 합니다.
        -시간 소요가 있습니다.
        -기존 ie 의 엔진을 버리고 새로운 브라우징 엔진으로 교체하는 작업입니다.
       
       
      4. 바이러스 체크를 합니다.
        -알약사용 - 시간소요
        -여러 사이트 서핑으로 다운받게 되어 브라우징의 영향을 얻게되는 바이러스 파일들을 찾아내어 삭제합니다.
       
       
      5. ie의 기본 설정 복구를 합니다.
        -도구> 인터넷옵션 > 고급>  Internet Explorer 기본 설정 복구 [원래대로]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질문에 대한 답이 충분하지 않으신가요? E-MAIL로 질문해주세요.E-MAIL